조회 수 2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 이름
    김현정
  • 연락처
    010-5567-4997
  • 상담분야
    경영,컨설팅

문의내용을 작성해주세새요.

새로운 병원으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연차는 19년차 이고 

원장님께서 기존직원의 역량  발전 및 원활한 환자 의 흐름을 위해 저를 실장 으로 고용 하셨습니다.

이직 한지 3주 되었는데

전혀 개선 되지 않는 병원에 실망한 모습이신것 같습니다.

저의 연차로 기존 분위기를 새 분위기로 피바람이 불듯이 바뀔줄 알았다 하십니다.

병원 내부를 알고 직원을 이끌어 가는게 맞다 생각하는 입장인데

원장님 말씀도 이해가 갑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원장2분에 저포함 실장2.진료실4명이며

평균 60명의 환자와 소아가 많은 치과입니다.


원장님께선 빨리 시스템화 해서 예약환자의 대기시간 단축과  

원활한 병원의 흐름을 위해 시스템 제도를 만들라 하십니다.

참고로 개원4년입니다.


덴탈빈에서김소언 대표님의 강의 듣고 많은걸 배웠 습니다.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전화통화가 안될수 있으니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혹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

  1. No Image 13Jun
    by 착한정
    read more
    기존 직원의 업무 능력 향상 및 시스템 구축
  2. No Image 14Mar
    by 전영미
    read more
    일대일강의문의드립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